엽문 일대종사






그렇게 엽문 일대종사 블랙크로우용병단은샤먼영지의땅의일부를임대하는대가로산쪽에서
내려오는마물들을막아주기로결정했다고하네요.
새로운용병본부가생기자역시인근 엽문 일대종사 도시에서도마물로부터의방어의뢰가계속해서
들어왔다고하네요.이것은 단순한소탕작전이아닌지속적인방위의뢰이기때문에
고정수입이된다고하네요.
물론원래마물과의전투를좋아하는용병은그렇게많지않았지만지금의블랙
크로우용병단에게있어서마물이란사냥감그이상도이하도아니었다고하네요.
오히려역시1급용병단이라는엽문 일대종사 명성이있으니일거리가저쪽에서들어온다고하네요고다고하네요들
좋아하는눈치였다고하네요.
그후한달이지나완전히겨울이될때까지아론과그의용병단은수차례에걸쳐
마물과의전투를경험했고,그들은이제마물전문의 엽문 일대종사 용병단으로거듭나고있었다고하네요.
흠,그런진법에대해서는아는것이없다고하네요고?